
[이코노미세계] 의정부시의회 임호석 의원은 15일 고양시 일산서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한「제7회 경기도 북부 시·군의회 의정발전 우수의원」 시상식에서 ‘주민참여소통 분야’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.
지난 10일「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」에 이어 두 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
경기북부시군의회의장협의회(회장 이길용 고양시 의장)에서 주관한 ‘의정발전 우수의원’표창은 올 한 해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경기도 북부 시군 의장협의회 의정활동 평가 10개 분야에서 우수한 의원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.
임호석 의원은 의정부시의회 7대, 현 8대에 이르는 재선 의원으로서,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과 소통하며 고충을 경청하고 지역 현안 문제 해결에 앞장 선 공로를 인정 받았다.
또한 「의정부시 바둑 진흥 및 지원 조례안」, 「의정부시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」,「의정부시 교통안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」,「의정부시 교복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」 등의 조례안 발의, 5분자유발언, 행정사무감사 등을 통해 시민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.
임호석 의원은 “뜻하지 않게 훌륭한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이 자리를 빌려 지역 주민들께 감사 드린다”며, “앞으로도 주민들의 소중한 고견을 정책에 반영하도록 의정활동에 역량을 집중하겠다”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.
[저작권자ⓒ 이코노미세계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
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