▲ 고양시 중산1동, 민원응대 교육 실시로 공직자의 민원서비스 향상 |
[이코노미세계]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중산1동은 지난 12일 동행정복지센터 1층 민원실에서직원 16명을 대상으로 ‘2024년 상반기 민원 응대 친절 교육’실시했다.
이번 교육은 민원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, 공직자들이 민원인들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.
중산1동은 민원응대의 기본 원칙과 함께 다양한 상황별 대응 방법을 다루고 폭언이나 성희롱 등 특이 민원에 대한 대응 요령을 중점적으로 교육했다.
이영재 중산1동장은 “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,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를 통해 민원인들의 민원 만족도를 높이겠다”고 말했다.
이코노미세계 / 오정희 기자 oknajang@hanmail.ne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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